투시 디스플레이 브랜드 인투시(INTOSEE)가 투시 디스플레이 ‘화장품 냉장고’ 색상 2종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. 인투시 화장품 냉장고는 와디즈 펀딩률 1680%를 달성한 제품이다.

이번에 리뉴얼 된 투시 디스플레이 화장품 냉장고는 ‘라이트 퍼플’과 ‘베이지’ 두 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콘셉트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. 화장품 냉장고 본연의 기능 뿐 아니라 인테리어 가전으로의 활용도를 높인 제품을 선보였다.

인투시의 화장품 냉장고는 투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문을 열지 않으면 내부를 볼 수 없는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, 내부 투시 패널을 이용해 문을 열지 않아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.

인투시의 투시 디스플레이 패널은 투과율 5% 미만의 완벽한 BLACK 암막 구현과 투과율 90% 이상의 투명한 유리막 구현이 가능한 인투시만의 특허 기술이다.

투시 디스플레이 도어로 문을 여닫는 횟수를 줄여 에너지 절감 효과를 47% 달성하며, 한국 에너지 공단에서 주최하는 ‘2019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’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.

또한 18L의 넉넉한 용량으로 부피가 큰 기초화장품 외에도 냉장보관이 필요한 의약품, 간식 등의 보관도 용이하다.

인투시 관계자는 “가전에도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전제품의 성능 외 디자인도 구매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“라며 “차별화된 혁신기술에 세련된 디자인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“라고 전했다.

한편, 리뉴얼을 기념하여 인투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%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

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투시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.